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월요일부터 비가 오네요..

굉장히 예..싫습니다. 흐릿하고..오후 시간이 벌써 지나가고 있는데

다들 조금만 더 화이팅해서 마무리 잘하시고

저녁 맛있는 것 드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차량은 바로 국내 프리미엄 세단이죠?

기아의 스팅어 차량입니다. 스팅어 차량에 대해서 설명도

간단히 해드리면서 #스팅어마이스터리스 와 장기렌트

비교까지 한 번에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년 하반기 기아에서는 프리미엄 세단인 스팅어 마이스터 차량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2030 젊은 세대들부터 3040세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인기를 얻은 차량인데요. 실제로 저희 카베이에도 꾸준히 문의가 들어오는 차량입니다. 스팅어 마이스터 차량은 2017년 이후 3년만에 부분 변경되어 나오게 된 차량입니다.

상품성 개선 모델로 역동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 신규 2.5 터보 엔진과 첨단 안전 편의 사양 등이 적용된 것이 특징인데요. 먼저 간단하게 스팅어 마이스터 차량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자면,

 

 

우선 외장 디자인은 수평형 리어콤비램프와 신규 디자인의 18, 19인치 휠이 적용되어 더욱 역동적으로 변했습니다.

내부 디자인은 10.25인치의 내비게이션과 가죽시트와 스웨이드 컬렉션으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 시켰는데요. 스팅어 마이스터는 2.5 가솔린 터보와 3.3 가솔린 터보를 새롭게 선보였죠??

기아 최초로 신규 파워트레인 스마트 스트림 G2.5 T-GDI 가 탑재되면서 최고 출력 304마력에 최대 토크 43.0kg.m의 주행 성능을 발휘하면서도 11키로의 연비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기존 모델보다 최고 출력이 개선된 3.3 가솔린 터보 모델은 전자식 가변 배기 밸브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드라이브 모드와 가속 페달을 밟는 양에 따라 배기음이 조절되는 전자식 가변 배기 밸브를 통해 운전의 재미를 높여줬다고 합니다. 모든 트림에는 차동 제한 장치도 적용된다고 하네요.

 

 

스팅어 차량은 편의 사양도 새롭게 추가됐습니다. 기아에서는 고객들의 선호 사양을 반영해 다양한 첨단 안전 편의 사양을 탑재했는데요. 새롭게 기본 적용된 주요 편의 사양들은 리모트 360도 뷰 / 내 차 위치 공유 서비스 / 기아 페이 등이 있어 운전자가 멀리 떨어져 있어도 차량 주변의 상황과 차량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차량 현재 위치와 목적지를 문자 메세지로 가족이나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차로 유지 보조와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안전 하차 경고 등 다양한 안전 편의 사양을 기본 적용하면서 안전성도 높였다고 하네요.

제일 중요한 부분이죠. 스팅어 마이스터 가격은 2.5 가솔린 터보 플래티넘 기준 3,853만원~ / 마스터즈는 4,197만원 /

마스터즈에서 선택 가능한 GT 3.3 터보 패키지 가격은 446만원으로 추가하면 4,643만원이라고 하네요.

 

 


 

 

자, 이렇게 해서 스팅어 마이스터 차량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그렇다면 이 스팅어 차량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과연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스팅어 마이스터 리스와 장기렌트 입니다. 이 두 가지 상품은 조금씩 차이가 나는데요. 그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을 간단하게 드리자면,

첫 번째 차이점은 바로 보험입니다. 스팅어 리스로 이용하게 되면 차량 대금에 각종 세금이 포함되어 월 리스료로 나오는데요. 보험을 개인 보험으로 이용하기 때문에 운전 경력이 오래되신 분들이나 무사고 경력이 기신 분들에게는 장기렌트로 이용하는 것보다  리스로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대로 장기렌트의 경우 월 렌탈료는 차량 대금에 각종 세금과 보험료가 전부 포함되어 나옵니다. 때문에 운전이 아직 미숙하거나 사고 이력이 있어서 개인 보험료가 높으신 분들에게는 스팅어 장기렌트로 이용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두 번째 차이점은 다들 알고 있으신 보험이죠? 스팅어 리스는 차량 소유를 고객 본인과 리스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번호판을 일반 차량과 동일한 일반 번호판으로 이용하게 되지만, 장기렌트의 경우 렌트사 명의로 차량을 구매해 고객에게 대여를 해주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하, 허, 호 의 영업용 번호판을 이용하게 됩니다.

마지막 차이점은 특수 차종입니다. 이게 무슨 뜻이냐 하실텐데요. 자동차 리스 상품은 화물차나 캠핑카 같은 특수 차량들을 전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렌트의 경우 15인승 이하 승합차나 승용차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즉슨 화물차와 캠핑카, 트럭이나 대형 버스 같은 차량은 이용이 불가하다는 것이죠.

 

 


 

카베이에서는 약 20여개 협력 업체를 대상으로 고객들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추천드리며,

합리적이면서 저렴한 견적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스팅어 마이스터 리스와 장기렌트 중

어떤게 나한테 맞는 것인지 잘 모르겠거나 관심이 있다 또는 다른 차량을 보고 있다 하시는 분들은

현재 카베이 5월 자동차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클릭시 플러스 친구로 연결됩니다:)

댓글